상단여백
HOME 연예
한국무용가 석예빈,『판교 퓨전 국악 오디션』홍보대사로 전격 위촉
리틀 최승희 “석예빈”

리틀 최승희로 불리며 전 세계각지에서 한국 춤의 한류 바람을 일으켰던 석예빈이 판교에서 열리는 제 1회 『판교에가면 신나는 퓨전 국악 오디션』 홍보대사로 전격 위촉된다.

한국 무용가 석예빈은 “판교”에서 올해 처음 개최하는 『판교에가면 신나는 퓨전 국악 오디션』 홍보대사로 국민배우 오정해. 인기 아이돌 스타 공민지와 함께 활동하게 된다.

‘판교에 가면’(대표박진석)은 지역이슈 및 공공 생활 등 지역친화 정보를 담고 있는 판교 지역정보 포털 서비스 기업으로, 10월 30일 『판교에가면 신나는 퓨전 국악 오디션 발족식』을 개최한다.

『판교에가면 신나는 퓨전 국악 오디션』은 우리 음악인 국악을 오디션 행사를 통해 한류 컨텐츠화 하여 국악의 경쟁력과 우수성을 알리고, 판교에서 시작하여 해외의 국악 등 글로벌 국제 대회를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주최측은 “퓨전음악 오디션을 통해 골프의 박세리 선수, 피겨의 김연아 선수와 같은 멘토를 퓨전국악계에서 발굴하겠다”며, “이번 발족식을 시작으로 퓨전국악 오디션을 판교 글로벌 국제문화행사로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립극장, 국립국악원 단독 공연 전석 매진기록, 내년 상영 예정인 한베트남 합작 영화“ 아빠의강 ” 최웅과 함께 촬영중인 한국무용가 석예빈은 이번 행사에서 위촉장을 수여받는 것을 시작으로 『판교에 신나는 퓨전 국악 오디션』의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맡게 된다.

국민배우 ‘오정해’ (사진 이재호 기자)
아이돌 스타 ‘공민지’(사진 김선아 기자)

안재후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 어쩌다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재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